브랜딩·팀웍·인재·협력 차별화 포인트 강조
“파트너십 중시하며 채널 개발·세그먼트 확장·로컬 파트너 서비스 개선·고객 가치 판매를 우선으로 강력한 추진력 확보하겠다”
엑시스코리아가 국내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 전략 발표 기자간담회를 열고 2015년 비즈니스 전략으로 채널 파트너들의 네트워크 활성화 및 역량 강화를 기반으로 한 국내 중견·중소기업 공략을 내세웠다.
이날 제시카 장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올해 엑시스는 채널 파트너 영입 비즈니스 전략을 유지하며 강력한 추진력을 확보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며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채널을 개발하고 핵심산업분야를 판별해 세그먼트 확장에 나서고 로컬파트너 서비스를 크게 개선할 뿐 아니라 자사 솔루션의 가치를 고객에게 알림으로써 추진력을 얻겠다”고 말했다.
올해 엑시스의 목표는 국내 네트워크 시장에서 성장 기조를 유지하고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데 있다.
이를 위해 엑시스는 제품의 품질과 신뢰도,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브랜드,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의 혜택, 전문지식을 갖춘 인재 등 차별화된 4가지 포인트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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