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2014 기업책임보고서 발간
상태바
로크웰오토메이션, 2014 기업책임보고서 발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자사의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성과를 담은 ‘2014 기업사회책임보고서(Corporate Responsibility Report, 이하 CRR)’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그간 윤리적인 비즈니스를 추구하고 기업 시민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 세계적인 수준의 명성을 얻어왔다. 

올해로 10번째 발간을 맞는 이번 연간 기업책임보고서(CRR; Corporate Responsibility Report)는 자사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성을 향한 노력과 실적을 담았으며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

▲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자사의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성과를 담은 ‘2014 기업사회책임보고서(Corporate Responsibility Report, 이하 CRR)’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키이스 노스부시 로크웰오토메이션 회장겸 CEO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고객의 스마트하고 안전한 지속 가능한 생산을 목표로 삼고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를 통해 정보기술(IT)과 제조 운영 기술의 융합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동시에 지속적인 기업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10번째로 발행하는 2014년 기업책임보고서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비즈니스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고 전세계 유수 시장 지표 및 평가 기관으로부터 책임 있고 신뢰 받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고 전했다. 

CRR에 포함된 로크웰오토메이션의 2014년 기업책임활동에는 ▲지속 가능한 고객을 위한 노력 ▲지속 가능한 회사가 되기 위한 노력 ▲지속 가능한 커뮤니티를 위한 노력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