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3초 결제 ‘페이나우’, 오달수 운명 바꾸다
상태바
LG유플러스 3초 결제 ‘페이나우’, 오달수 운명 바꾸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나우 론칭 광고 온에어

LG유플러스가 국민 조연배우 오달수 주인공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Paynow)’ 론칭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페이나우 광고는 국내 대형 극장 3곳(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상영되며 최근 천만 관객 돌파 영화 ‘국제시장’에서 감초 역할로 활약한 배우 오달수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명불허전 코믹 연기를 펼쳤다. 

‘티켓예매편’, ‘핫딜편’의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페이나우만의 특장점인 ‘패턴인증’ 기능과 ‘3초 간편결제’를 통해 이용자의 운명이 바뀌는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 LG유플러스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극장 광고를 런칭했다.

티켓예매편에서 오달수는 직장 상사의 티켓 예매 건을 두고 동료가 복잡한 결제로 어려움을 겪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페이나우의 간단한 패턴인증을 이용해 순식간에 결제를 끝내고 여유롭게 직장상사에게 티켓을 건넨다. 3초 순간결제 페이나우로 승진까지 하게 된다는 인생역전 스토리를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번째 핫딜편에서도 오달수는 동료와 달리 페이나우의 패턴인증 기능으로 3초만에 핫딜 상품을 결제하고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결국 결혼에 성공해 운명을 바꾸는 3초 순간결제의 위력을 그려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는 최초 1회 결제수단 정보를 등록해두면 이후에는 결제 정보 입력 없이 이용자의 휴대폰번호가 아이디(ID) 역할을 해 간편한 로그인 인증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특히 패턴인증을 최초 도입해 초간편 3초 순간결제가 가능하다. 

페이나우는 현재 8만여개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방식의 오프라인 간편결제 확대를 위해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등도 순차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정숙경 LG유플러스 전자결제사업팀 팀장은 “이번 론칭 광고는 간편결제 페이나우가 가져다 줄 편의성으로 몰라보게 달라질 고객의 삶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아직 간편결제를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의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