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찾아가자 T멤버십-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찾아가자 T멤버십-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자사 고객 대상 파격적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24일부터 2월17일까지 SK텔레콤 페이스북(www.facebook.com/sktworld)에서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은 2015년 업그레이드된 고객 할인한도 상향 및 제휴처 확대에 이어 아웃백, 불고기브라더스, 미니스톱, 할리스 등 인기 제휴처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진행되는 먹스타그램(‘먹다’와 ‘인스타그램’의 합성어) 인증샷 이벤트는 찾아가자 T멤버십 할인혜택으로 구매한 음식 사진을 찍어 참여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찾아가자T멤버십’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휴대폰 번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클락(Clock)16 2인 식사권 10명,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200명(인당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클락(Clock)16 2인 식사권 10명,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200명(인당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연태 SK텔레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최근 사진 기반의 SNS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간의 추억과 감동을 공유하는 젊은층이 늘고 있는 가운데, 찾아가자 T멤버십의 혜택을 보다 쉽고 다채롭게 전달하고자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SK텔레콤 T멤버십이 제공하는 제휴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특별한 추억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