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코어, 2015년 신년 쇼핑몰 시장 분석 강의 ‘힐링 마케팅 세미나’ 개최
상태바
블랙코어, 2015년 신년 쇼핑몰 시장 분석 강의 ‘힐링 마케팅 세미나’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1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쇼핑몰 전문마케팅기업 블랙코어가 오는 31일 강남 토즈비즈니스센터에서 ‘2015년 힐링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임블리, 스타일난다 등 약 5년 전부터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상위 업체들의 사이트와 마케팅 전략을 집중적으로 분석하며 2015년 쇼핑몰 마케팅과 시장 트렌드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강연은 쇼핑몰의 파급력을 가져올 수 있는 ‘톱 1위 쇼핑몰 교육’을 중점적으로 강의해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실전 강의로 구성돼 있다.

▲ 온라인쇼핑몰 전문마케팅기업 블랙코어가 오는 31일 강남 토즈비즈니스센터에서 ‘2015년 힐링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키워드 광고비용 100만원 투자 대비 블랙코어 마케팅 가격화, 둘의 비교를 통해 교육 컨설팅 비용에 대한 월매출 수익률을 보여주며 다양한 사례를 살펴보고 사업자를 대상으로 일대일로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신우 블랙코어 대표는 “3년 안에 수많은 쇼핑몰 업체가 오픈했다가 문을 닫는 경우가 허다한데 이는 짐작만 가지고 시장에 뛰어 든 경우가 대다수로 이번 블랙코어가 마련한 힐링 마케팅 세미나는 실패하는 쇼핑몰들의 공통점과 그 이유, 전략적으로 상위 0.1% 쇼핑몰을 분석해 재기를 꿈꾸는 많은 사업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oo.gl/juBC38)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