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휴맥스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이노릭스, 휴맥스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1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셋톱박스 제조 기업인 휴맥스(Humax)에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FD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휴맥스는 디지털 방송 단말기 관련 기술을 확보한 국내 최대 기업으로 가정 내 디지털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을 구현 및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공급되는 이노DS와 이노FD는 휴맥스 내 포털 시스템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적용된다.

이노DS와 이노FD는 기가바이트는 물론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만건 이상의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빅데이터 전용 솔루션이다.

또한 대량 및 대용량 전송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이 있으며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에 따라 휴맥스는 이노릭스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회사 내 복잡한 웹 업무 시스템의 이식성과 안정성을 높이고 멀티 플랫폼 상에서 대용량 파일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전송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권흥열 이노릭스의 대표는 “이노DS와 이노FD의 경우 수만개 이상의 파일을 간편하게 통합해 전송할 수 있는 편리한 UI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제품 공급으로 휴맥스의 업무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