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양의 해 맞아 ‘기가바이트 의기양양’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 양의 해 맞아 ‘기가바이트 의기양양’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70‧750‧750 Ti 미니미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입하시는 소비자들께 ‘쥬피아 온열마우스패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컴팩트 한 초미니 사이즈로 최적의 공간활용을 제공해 미니-ITX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고 기가바이트 울트라 듀어러블 디자인 채택 및 뛰어난 오버클럭 적용으로 탁월한 내구성과 레퍼런스 그래픽카드를 능가하는 성능은 구현했다.

또 다중 작업과 더욱 실감나는 게이밍 환경을 위해 기가바이트 플렉스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GTX 970 미니미 제품을 포함해 GTX 750, 750 Ti 의 엔비디아 지포스 GTX 미니미 시리즈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70 UDV OC D5 4㎇ 미니미

‘기가바이트 미니미대전! 의기양양 이벤트!’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미니미 그래픽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달간 기가바이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온라인‧오프라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 (gigabyte.jchyu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