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SSD를 위한 높은 정확도의 저전력 온도 센서 출시했다
상태바
IDT, SSD를 위한 높은 정확도의 저전력 온도 센서 출시했다
  • 이수진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아날로그 디지털 기업 IDT (www.idt.com, 지사장: 이상엽)는 초저전력 SSD(Solid State Drive)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새로운 정밀 온도 센서 제품군을 선보였다.
 
IDT의 새로운 디바이스 제품군은 대용량 메모리 모듈에 대한 기존 표준과의 호환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력 소모량은 최소화하고 BOM(Bill-of-Materials)을 최적화한다.

IDT TS3000GB0A0은 엔터프라이즈 서버 및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전력 고정확도 온도 센서로, 전력 소비를 줄이기 위해 1.8V 파워 서플라이를 지원하고 SSD 메모리 모듈에 대한 기존 공급 전압과도 호환되므로 전압 레귤레이터를 추가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이 디바이스는 탁월한 온도 정확도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IDT의 전통을 이어가는 제품으로, -20°C ~ +125°C에서 동작하는 등급 B 온도 센서에 대한 JEDEC(Joint Electron Device Engineering Council) JC42.4 규격에 명시된 요건을 뛰어넘는 우수한 성능을 실현했다.

혁신적인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는 분해능에 관계없이 업계 최고 수준인 100나노초 미만의 변환 시간으로 12비트(0.0625°C)까지 프로그래밍 가능한 분해능을 구현하여, 전체 온도 범위에 걸친 열 제어 루프의 전반적인 정밀도를 크게 개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