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창립 15주년 맞아 기념 엠블럼 공개
상태바
테스토코리아, 창립 15주년 맞아 기념 엠블럼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코리아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15주년 기념 엠블럼을 공개했다.

테스토코리아는 2000년 1월1일 독일 테스토AG의 한국지사로 첫출발을 알리고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습도계, 풍속계,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트랜스미터 등 다양한 작업환경에 맞는 측정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테스토코리아는 지난 10여년간 꾸준히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던 비결이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이 바탕이 된 제품과 자체 서비스센터의 AS 지원 때문이라고 설명하고 고객 만족 실현을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고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명식 테스토코리아 지사장은 “지난 10여 년간 테스토코리아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준 모든 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나날이 급변하는 시장에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더욱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 15주년 기념 엠블럼은 15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15와 테스토코리아의 밝은 미래를 형상화한 펄럭이는 깃발로 표현했다.

이번 15주년 기념 엠블럼은 15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15와 테스토코리아의 밝은 미래를 형상화한 펄럭이는 깃발로 표현했다. 테스토(testo)의 핵심 컬러인 오렌지색을 주로 사용했고 독일 연방기를 상징하는 검정, 빨강, 노랑을 함께 사용해 테스토코리아가 독일계 기업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엠블럼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테스토코리아 전 임직원의 관심과 기대 속에서 탄생했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엠블럼에 대해 “테스토코리아 전 임직원의 투표로 결정된 것인 만큼 테스토코리아의 희망찬 미래와 자신감의 상징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테스토코리아 15주년 기념 엠블럼은 테스토코리아가 2015년에 제작하는 인쇄물과 홍보물품 등에 삽입돼 15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