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족 통신비 아끼는 방법 ‘101번’ 알리기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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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가족 통신비 아끼는 방법 ‘101번’ 알리기 박차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30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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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가 가족 통신비 아끼는 법을 101번으로 알린다.
LG유플러스가 가족 통신비를 아끼는 방법과 가입‧상담을 할 수 있는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 알리기에 나섰다.

LG유플러스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으로 전화하면 ‘U+인터넷’, ‘U+tv G’, ‘홈보이’ 등 홈 서비스 대한 서비스 신청‧변경, 요금조회 등을 할 수 있다.

101번 서비스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 토요일 오 9시부터 오후12시까지,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된다.

LG유플러스는 101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색적으로 전국 주요 광역시(서울‧부산‧대구‧대전‧경기)의 101번 버스에 ‘가족 통신비 아끼는 방법, 101번에 물어보세요!’와 ‘101 내리는 문 가족 통신비 내리는 번호 101’ 등의 문구를 버스 좌‧우측에 게첨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감을 주고 101번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가족통신비 내리는 번호=101번’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고객들을 위해 고객맞춤형 가입상담은 물론 외식상품권, 놀이공원 이용권,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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