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 모니터 전 라인업 무상 3년 품질 보증 정책 실시
상태바
벤큐코리아, 모니터 전 라인업 무상 3년 품질 보증 정책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2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가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자사의 모니터 전체 라인업에 3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보증한다고 밝혔다.

벤큐의 무상 3년 품질 보증 정책은 12월22일을 기점으로 해 국내에서 정식 유통되는 벤큐 모니터 전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되며 패널을 포함한 전 부품의 품질을 보증한다.

▲ 벤큐의 무상 3년 품질 보증 정책은 12월22일을 기점으로 해 국내에서 정식 유통되는 벤큐 모니터 전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벤큐 모니터를 최근에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11월22일 이후에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도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3년 무상 서비스가 소급 적용되며 향후 서비스 진행시 영수증만 증빙하면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박인원 벤큐 모니터 사업부 팀장은 “제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년의 무상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3년 무상 품질 보증 정책을 기점으로 국내 소비자의 민감도와 눈높이를 최대한 반영해 고객 지원 구조 개선 및 규정 변경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 “이번 3년 무상 품질 보증 정책을 계기로 더욱 많은 분들에게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더욱더 노력하는 자세로 꾸준히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