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모바일 올해 최고 콘텐츠 선정 이벤트
상태바
SK브로드밴드, B tv 모바일 올해 최고 콘텐츠 선정 이벤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브로드밴드가 B tv 모바일 올해 최고 콘텐츠를 선정한다.
SK브로드밴드가 고객이 참여해 B tv 모바일에서 올 한해 최고의 예능·드라마·영화를 선정하는 ‘비모(B tv 모바일) 연말 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28일까지이며 9일~14일은 예능 장르, 15일~21일은 드라마 장르, 22일~28일은 영화 장르 등 3개 장르를 1주일씩 3주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B tv 모바일 앱을 통해 들어온 고객이 직접 좋아하는 콘텐츠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B tv 모바일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B tv 모바일 포인트 1200 점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인기 공연 관람권과 미생 만화책 등 콘텐츠 연관 상품과 VIP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는 B tv와 B tv 모바일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는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8일부터 11월 16일까지 B tv와 B tv 모바일의 인기 VOD 구매 순위를 비교해보면 영화 장르는 큰 차이가 없다.

반면 방송 콘텐츠는 ‘주먹이 운다: 용쟁호투(XTM)’, ‘삼시 세끼(tvN)’, ‘우리 결혼했어요(MBC)’ 등 20~30대 층이 선호하는 예능 콘텐츠가 B tv보다 B tv 모바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해 젊은 가입자의 모바일 미디어 선호를 보여주고 있다.

B tv 모바일은 현재 누적 유료가입자 230만 명을 넘어서며 손안의 TV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B tv 모바일은 모바일 IPTV 업계 최다 월정액 상품을 갖춰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여 큰 호응을 얻었다. 지상파 월정액을 비롯해 CJ E&M 월정액·JTBC 월정액·애니프라임 월정액·19영화관 월정액·캐치온채널 월정액 등 6개의 월정액 상품을 갖추고 있다.

이는 업계 최다 월정액 상품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콘텐츠를 개별이 아닌 묶음으로 서비스해 고객의 이용편의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