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전 최종점검”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역전 파이널 패키지’ 오픈
상태바
“시험전 최종점검”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역전 파이널 패키지’ 오픈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3.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사 시험 전 최종점검을 위해 ‘2020 1회 필기역전 파이널 패키지’를 공개한다. 

연간 평균 4만명 이상이 응시하는 인기 자격증인 ‘전기기사’는 평균 합격률이 20% 내외로 낮은 편에 속한다. 때문에 수험생들은 시험 전까지 철저하게 최종 점검에 들어갈 필요가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이에 에듀윌이 오픈한 ‘1회 필기시험 대비 풀서비스’는 기존 시험 문제유형과 오답 분석으로 필기 합격을 지원하는 ‘오답 공략집과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답공략노트와 기출특강은 전기(산업)기사 외에도 전기공사(산업)기사, 소방설비기사(전기·기계), 건축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과정도 함께 지원된다. 

또한 산업안전(산업)기사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기출해설 특강 2종’도 무료로 지원된다. 더불어 마지막까지 학습 의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시험일까지 날짜별로 12일 전 ‘유용한 학습전략&학습자료+공부법’을, 9일 전 ‘시험장 필수 지참물품 안내’를, 5일 전 ‘시험직전 암기력 최대화 비법’을, 1일 전 ‘시험장 행동수칙 및 유의사항 안내’를 문자로 발송해주는 ‘합격꿀팁 서비스’도 제공된다.

추가혜택으로 시험 전 서비스 이용시 자동발급되는 2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2020 1회 필기역전 파이널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