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시오스’, 에코시스템 확대로 새로운 파트너사 합류 줄이어
상태바
HID글로벌 ‘시오스’, 에코시스템 확대로 새로운 파트너사 합류 줄이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ID 솔루션 기업 HID글로벌이 시오스(SEOS) 기술 지원 제품들이 에코시스템으로 더욱 확대되면서 올 3분기동안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파트너 프로그램에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들이 추가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케리 라이드 HID글로벌 임베디드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시오스 기술이 카드, 스마트폰 및 웨어러블 기기의 보안 ID 데이터 통신의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구축하는 공동 표준 잠재력에 우리 애플리케이션 파트너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며 “3분기말 10개의 시오스 지원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됐고 이 제품들은 시오스 기술을 활용해 HID글로벌의 보안 ID를 인식하고 신뢰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시오스 지원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에코시스템은 광범위한 용도의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PC 로그인 및 인증에서 IT 시스템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보안 인쇄 작업 수집, 판매시점 및 자동 판매기의 비현금 결제, 건물 출입, 도어 잠금장치 개폐, 엘리베이터 접근, 주차장 접근, 출퇴근 관리 등이 있다.

2014년 3분기 시오스 에코시스템에 합류한 파트너회사는 젯모빌과 리코차이나 두 곳이다.

젯모빌은 시오스로 구동되는 HID글로벌의 PKI 스마트카드 및 듀얼 주파수, 멀티-기술 액세스 제어 리더 제품군과 VDI, BYOD 및 서버리스 보안 인쇄, 강력한 인증 및 적극적인 비용절감을 위해 시큐어젯(SecureJet) 솔루션을 결합했다. 또 리코차이나는 보안 인쇄 인증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젯모빌의 시큐어젯 엔터프라이즈(SecureJet Enterprise)는 HID글로벌의 PKI 스마트카드 및 근접형 카드 능력을 전적으로 활용한다.

▲ 시오스(SEOS) 스마트폰 및 카드

장 프라소와 드 에스타렝스 젯모빌 CEO는 “우리의 멀티벤더 시오스 지원 시큐어젯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출력 및 스캔한 문서들이 의도된 수신자에게만 전달되도록 하고 PC, MFP, 모바일 기기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달 된 문서들은 어디에서 발송되든 비용이 절감된다”며 “또한 이 솔루션은 강력한 인증, PKI 암호화 인쇄와 이메일, 보안 BYOD 모바일 인쇄, 및 프린터로 규칙 기반 인쇄 그리고 모든 브랜드의 MFP를 제공하고 보안이 뛰어난 시오스 기술은 전세계에서 젯모빌이 제공하는 은행, 보험, 석유, 가스, 공공 부문, 의료 및 SAP 인쇄에 자사의 기업용 보안 인쇄 커넥터의 핵심이 있다”고 전했다.

마이클 케 리코차이나 기술 센터의 판매 전략 부서 매니저도 “우리는 자사의 MP 및 PC 시리즈 프린터 라인에서 컬러 및 흑백 MFP를 지원하는 보안 인쇄 인증 솔루션을 위해 수년간 HID글로벌과 파트너관계를 이어왔다”며 “HID글로벌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이고 하드웨어를 필요로 하지 않는 시스템을 통해 문서 제작을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해 사용자는 복사기와 프린터 접근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고 계정코드 관리, 사용자 추적, 사용자 이동성 증대 및 낭비를 최소화 할 수 있음은 물론 자사 제품에 시오스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고객들은 자격증명 기술용 새 개방형 표준의 강화된 보안과 상호운용성의 혜택을 누리게 됐다”고 밝혔다.

시오스 기술은 보안 ID를 위한 신뢰성과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통신을 위한 표준으로서 HID글로벌은 이 기술을 광범위하게 채택해 왔다. 이 기술은 독립적인 칩으로 서로 다른 제조사의 서로 다른 하드웨어 장치에 쉽게 포팅될 수 있다.
SIO(Secure Identity Object)를 포함한 HID글로벌 보안 ID는 제조 시점에 시오스 지원 카드에 탑재되거나 HID 모바일 엑세스를 통해 시오스 지원 전화기에 제공될 수 있다. HID글로벌의 보안 ID는 기본 카드 또는 전화기에서 제공하는 보안에 한 층 더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