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2014 최고의 업소 가린다…‘대한민국 배달대상’ 개최
상태바
배달의민족, 2014 최고의 업소 가린다…‘대한민국 배달대상’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형제들이 서비스하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올 한해 가장 뛰어난 성과를 올린 업소에게 시상하는 ‘2014 대한민국 배달대상’을 개최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8일 광진구 자양동 소재에 ‘더 클래식 500’ 대연회장에서 열린다.

2014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본상 3개 부문, 특별상 5개 부문 등 총 8개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된다. 본상에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주문을 받은 업소에게 수여하는 인기업소상 ▲리뷰 관리에 탁월한 성과를 거둔 업소에게 수여하는 커뮤니케이션상 ▲주문 취소 없이 모든 주문을 소화해낸 업소에게 수여하는 신뢰의배달 상이 준비돼 있다.

특별상은 업소를 직접 방문 관리하는 영업 매니저들의 추천으로 뽑는 상이다. 실적도 중요하지만 그보다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일해온 이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상이다. 특별상에는 ▲청결상: 업소 위생을 특별 관리하는 업소 ▲슈퍼맨상: 혼자서 주문·주방·배달까지 책임지는 업소 ▲아이디어상: 배달업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내준 업소 ▲센스상: 재치 있는 댓글로 고객의 사랑을 받은 업소 ▲죽마고우상: 배달의민족과 가장 오랜 기간 함께 한 업소 등이 있다.

수상 업소에게는 배달의민족이 특별 제작한 메달과 상장이 주어지며 배달의민족 내 업소 명에 배달대상 수상 업소임을 알리는 특별 뱃지가 노출된다. 그 밖에 배달대상 인증 스티커와 업주의 사진으로 특별 제작한 포스터도 증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8일 월요일 오전10시, 서울 광진구 자양동 ‘더 클래식 500’ 대연회장에서 열린다. 배달의민족은 가족이 함께 참석하여 축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배달의민족의 김봉진 대표를 포함해 현장에서 함께 했던 영업 매니저들도 자리를 함께 한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2014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올 한 해 동안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들고 배달해주신 사장님들께 드리는 감사의 인사다”며 “모든 사장님들께 상이 돌아가진 못하지만 한 분 한 분마다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