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Aspen Search 선보여
상태바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Aspen Search 선보여
  • CCTV뉴스
  • 승인 2012.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펜테크
공정 산업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선도기업인 아스펜테크(한국지사장 김흥식, www.aspentech.com)는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솔루션인 '아스펜 서치(Aspen Search)'를 선보였다.
 
아스펜 서치는 빠른 검색 시간과 프로세스 산업 지식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필요한 모델과 공정데이터 및 자료들을 즉시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사내의 모델 라이브러리와 관련 공정데이터에 빠르게 접속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운영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게 해주며 모델의 신뢰성과 설계품질 역시 향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스펜테크의 Manolis Kotzabasakis 제품 개발부문 부사장은 "아스펜 서치는 기존 검색 엔진의 빠른 속도에 고객사 내부에 축적된 모든 공정 지식의 지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우리의 고객들은 아스펜 서치를 통해 기업 전체의 협업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설계, 운영 및 비즈니스 문제 역시 더욱 빠르게 해결 할 수 있게 되었다. 아스펜 서치는 고객들의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투자보다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아스펜테크의 혁신의 결과물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아스펜 서치의 자세한 정보는 http://www.aspen tech.com/v7/aspen_search.aspx 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