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 VMS 기반 출입통제 시스템 통합 솔루션 선봬
상태바
마일스톤, VMS 기반 출입통제 시스템 통합 솔루션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스톤시스템즈가 국제 보안 박람회 독일 ‘시큐리티 에센(SECURITY Essen)’과 애틀란타 ‘ASIS 인터내셔널(ASIS International)’에서 다양한 출입통제 시스템과 자사의 개방형 플랫폼 IP 영상관리 소프트웨어(VMS)의 통합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를 활용하면 영상과 출입 통제시 발생되는 여러 사건을 한데 통합할 수 있어 사고 대응 속도 및 조사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고 사용자들은 다양한 파트너 사의 출입통제 시스템을 기존의 마일스톤 VMS의 통합 인터페이스로 간편하게 연동, 운영할 수 있어 여러 출입 통제 시스템을 개별적으로 운영할 필요가 없어진다고 설명했다.

또한 장소와 목적에 맞는 원하는 다양한 출입통제 모듈을 간편하게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는 것.

이러한 통합을 통해 영상 확인을 통한 출입 통제 이벤트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출입문의 원격 제어, 카드 소유자 조사, 간단한 영상 증거 출력 및 보고서 작성 등과 같은 전용 기능이 제공된다.

출입 통제 이벤트 영상은 상황 발생시 시각적으로 상황을 확인하고 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더 나은 대응을 지원하며 분석, 수정 또는 사건 해결을 위한 자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마일스톤은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 보쉬시큐리티, 지맨스빌딩테크놀로지, 슈프리마, 엑세스티엠씨(AxessTMC) 등 다수의 마일스톤 솔루션 파트너사들과 공동 협력해왔다.

현재도 많은 파트너들이 새로운 엑스프로텍트 억세스 콘트롤 모듈 2014을 통해 마일스톤 VMS에 출입 통제 시스템을 통합하고 있다. 마일스톤은 자사의 세계적인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50개 이상의 마일스톤 영상 플랫폼과 접근통제 시스템 통합을 가능하게 해 다양한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윤승제 마이르톤코리아 지사장은 “마일스톤 VMS는 단순한 영상 관리뿐만 아니라 출입 통제까지 처리할 수 있는 통합 기능을 제공해 고가의 개별적인 출입 통제 시스템 구축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보안 운영 효율성을 확대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마일스톤은 앞으로도 더 많은 파트너사 솔루션과의 다양한 통합을 통해 더욱 유연하고 확장성이 높은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