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오피, ‘지스타 2014’에서 모바일 솔루션 패키지 소개
상태바
애드오피, ‘지스타 2014’에서 모바일 솔루션 패키지 소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오피(ADOP)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4(G-STAR 2014)’에 참가한다.

이 축제에서 모바일 분석 솔루션 ‘구글 애널리틱스’과 모바일 광고 솔루션 ‘애드오피 미디에이션(Mediation)’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애드오피 고객이라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구글이 제공하는 전세계 점유율 1위의 웹·앱 서비스 분석 플랫폼이다. 애드오피는 올해 4월 구글 애널리틱스 파트너 자격을 취득하고, 7월 유료 버전인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됐다. 현재 170여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컨설팅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분석 서비스 비중을 늘릴 계획이다.

▲ 애드오피 미디에이션

애드오피 미디에이션 솔루션은 최근 데이터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수익을 내는 광고를 차례대로 서빙하는 자동화된 솔루션이다. 최고 수익을 내는 광고부터 순차적으로 서빙하는 시스템이며 1일 전 데이터를 기준으로 한다. 이를 통해 퍼블리셔는 보다 높은 광고 수익을 얻게 되며 광고주는 타겟 고객에 맞춰 효과적인 마케팅 집행을 기대할 수 있다.

네거티브 필터링(Negative Filtering) 솔루션은 성인 컨텐츠를 포함한 부정적인 컨텐츠를 필터링 하는 기능이다. 또 구글 애드센스 정책도 모니터링 해주는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 엄격한 광고 정책에 어려움을 겪던 애드센스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애드오피 NFS을 사용할 경우 성인, 도박, 폭력, 저작권 위반 등 광고 정책 상 문제되는 컨텐츠에 대해 자동으로 애드센스 광고를 노출하지 않으며 이를 통해 광고 계정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애드오피가 준비한 모바일 솔루션 패키지는 G스타 B2B관 K30 구역의 한국 인터넷 진흥원(KISA) 공동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