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전라북도 도청에 ‘스틸앱’ 가상 ADC 제품 공급
상태바
리버베드, 전라북도 도청에 ‘스틸앱’ 가상 ADC 제품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베드테크놀로지가 전라북도 도청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공급과 로드 밸런싱을 최적화하기 위해 자사 ADC 제품인 ‘스틸앱 트래픽 매니저’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리버베드코리아는 전북도청에 가상 ADC를 공급함으로써 기존 물리적 환경 대비 비용 절감 효과와 함께 IT 인프라 구성에 있어 보다 높은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북도청이 운영중인 VM웨어 기반 가상화 환경에서 웹서버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백엔드 서버의 부하분산, 서비스의 이중화를 통해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사설IP의 사용을 통해 공인IP 활용율을 50% 이상 낮추는 데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버베드코리아가 전북도청에 공급한 스틸앱 가상 ADC는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왕래하는 트래픽에 대한 제어와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빠른 애플리케이션 공급이 가능할 뿐 아니라 기존CLI(키보드 명령어 입력 방식)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불가능했던 트래픽 처리량 및 자원 사용량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김재욱 리버베드코리아 사장은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 확보는 매우 중요한 과제로 인식되고 있다”며 “리버베드는 스틸앱을 포함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플랫폼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성능 전반에 대한 접근방식과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