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대박 기원 ‘레노버 윈도 태블릿 믹스 28’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수능 대박 기원 ‘레노버 윈도 태블릿 믹스 28’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쿠팡과 함께 수능 대박 기원 프로모션을 통해 레노버 윈도 태블릿 믹스(Miix) 2 8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쿠팡에서 믹스 28 태블릿을 29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들에게 액정 보호 필름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들이 익숙한 윈도 운영 체제를 탑재해 수험생과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 한국레노버가 쿠팡과 함께 수능 대박 기원 프로모션을 통해 레노버 윈도 태블릿믹스 28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정품 홈& 스튜던트 2013이 탑재돼 PC에 있던 파일을 태블릿에 옮겨 그대로 작업할 수 있다. 별도로 판매되는 스타일러스 펜은 필기시 유용하다. 인텔 HD 그래픽과 IPS패널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의 탑재로 온라인 강의 또한 최상의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텔 아톰 Z3740 쿼드코어 베이트레일-T 프로세서 탑재로 안정적인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며 용량은 64㎇로 제공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능을 얼마 안 남긴 예비 대학생들에게 레노버 인기 태블릿인 믹스 28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젊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기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