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블 라운징족을 위한 ‘잇(it) 스타일 기기’ 눈길
상태바
래블 라운징족을 위한 ‘잇(it) 스타일 기기’ 눈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1.0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나 홀로 족’ 등과 같이 혼자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늘고 있는 트렌드가 최근 여행에도 반영되고 있다. 한 국내 여행사는 여행상품 구매 분석결과, 나 홀로 여행을 즐기는 이른바, 트래블 라운징(Travel Lounging)족의 비중은 매년 꾸준히 늘어 올해 36.5%까지 올랐다고 발표했다. 가족, 친구와 함께하기 보다는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혼자 떠나 사색을 즐기거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늘고 있는 것.

▲ 삼성 스마트카메라 ‘NX미니’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로 초슬림 콤팩트 사이즈를 자랑한다.

여유로운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기 위해 떠났지만 홀로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괜스레 주눅이 들 수 있다. 또한 나 홀로 떠나는 여행은 무엇보다 외로움을 느끼지 않고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에 알찬 기능들로 나 홀로 여행을 효율적으로 만들어 주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혼자 보내는 여행의 자신감까지 살려줄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홀로 떠나는 감성여행의 적기인 가을 막바지를 만끽하기 위해 떠나는 트래블 라운징족을 위한 ‘잇(IT) 스타일 기기’를 소개한다.

똑똑한 미러리스 카메라 하나면 혼자 찍는 셀피도 굿
‘남는 것은 사진 뿐이다’라는 말처럼 카메라는 나홀로 여행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필수품이다. DSLR은 부담스럽고, 스마트폰으로는 만족할 수 없을 때를 위해 미러리스 카메라를 추천한다.

미러리스 카메라는 작고 가벼우면서도 DSLR급의 사진 촬영이 가능해 혼자 여행을 떠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며 셀카 찍기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강력한 셀피 기능은 필수다.
▲ 파나소닉의 모바일 뷰티기 ‘파우치 시리즈’는 눈썹고데기, 네일케어기, 진동칫솔, 제모기 등 5종으로 구성된 소형 휴대용 미용 기기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미니’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로 초슬림 콤팩트 사이즈를 자랑하며 초박형 사이즈임에도 2050만 화소의 고화질 촬영이 가능하다. 디스플레이가 위로 180도 올라가 혼자 찍는 셀프 촬영이 더욱 쉽다.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는 플립온 터치스크린과 윙크만 하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히는 윙크샷 등 다양한 셀피 기능이 돋보인다.

또한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는 모바일 링크 기능까지 갖춰 나 홀로 알찬 여행을 언제든 SNS로 공유 할 수 있다. 민트, 핑크, 화이트 등의 개성 넘치는 칼라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자꾸 꺼내 보고 싶게 만드는 NX미니와 함께라면 혼자 떠나는 막바지 가을 여행을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초미니 휴대용 이미용 기기로 여행중 내 스타일도 업(UP)
혼자 여행 할 때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더욱이 나 자신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도 중요하다. 여행 중에도 빈틈없이 말끔하고 스타일리시한 자신의 모습을 연출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초소형 휴대용 미용 기기를 추천한다.
▲ 유닉스의 미니 헤어스타일러 ‘테이크아웃’은 초소형 사이즈와 초경량이 특징이다.

파나소닉의 모바일 뷰티기 ‘파우치 시리즈’는 눈썹고데기, 네일케어기, 진동칫솔, 제모기 등 5종으로 구성된 소형 휴대용 미용 기기다. 파우치 시리즈는 특히 마스카라 모양의 디자인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감각적인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유닉스의 미니 헤어스타일러 ‘테이크아웃’은 초소형 사이즈와 초경량이 특징이다. 연출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에 따라 미니 플랫 아이론, 미니 라운드 아이론 등 총 6가지 컨셉의 9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무선 고데기인 스타일러쉬의 ‘SR122’을 통해 언제든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노트북·스피커 등 휴대용 스타일리시 IT기기로 나 홀로 여행의 즐거움 만끽
홀로 여행중 느끼는 무료함을 달래려 영화 감상하거나 블로그에 여행을 포스팅 하길 원한다면 휴대성이 강화된 노트북을 챙겨보자. 또한 여행의 감성을 더하는 음악을 위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도 필수다.
▲ ‘삼성 노트북 M’은 A4 용지보다 작은 29.5cm(11.6인치) 크기로 복잡한 여행가방 속에서도 부담 없이 보관할 수 있다.

‘삼성 노트북 M’은 A4 용지보다 작은 29.5cm(11.6인치) 크기로 복잡한 여행가방 속에서도 부담 없이 보관할 수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클래식 화이트 컬러와 스티치 디테일로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죽느낌의 겉면은 차가운 IT기기가 아닌 오래된 일기장과 같은 느낌을 주어 꺼내어 자랑하고 싶은 욕망을 일으키며 스크래치에 강해 여행 중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삼성 레벨 박스 미니는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사운드를 선사한다. 메탈릭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최대 2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이동이 간편해 어디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다.
▲ 삼성 레벨 박스 미니는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사운드를 선사한다.

레드, 블루, 블랙, 실버 등의 다양한 색상은 메탈 소재에 세련미를 더해줘 여행 스타일도 살리고 알찬 여행을 보내기 위한 필수품으로 손색없다.

효율성과 디자인으로 여행 스타일 살리는 1석2조 아이디어 제품
팔찌타입의 고속 충전 케이블 ‘클링밴드’는 패션소품과 USB 충전기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한다. 더욱이 일반 보다 두 배 빠른 급속 충전이 가능해 더욱 효율적이다.
▲ ‘클링밴드’는 패션소품과 USB 충전기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한다.

패션과 스마트 폰 충전 케이블 두 가지 기능이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한 클링밴드는 디자인과 색상도 다양해 취향 따라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평상시에는 팔찌처럼 활용 하다가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이 필요할 때 풀러 사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