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클라우드 및 가상화 컨퍼런스 vFORUM 2019 개최
상태바
VMware, 클라우드 및 가상화 컨퍼런스 vFORUM 2019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0.3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멀티 클라우드 비롯한 4개 주제 24개 세션 마련

[CCTV뉴스=최형주 기자] VMware Korea가 오는 11월 19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클라우드 및 가상화 컨퍼런스 ‘vFORUM 2019’를 개최한다.

vFORUM 컨퍼런스는 관련 분야의 리더들과 현업 전문가들이 모여 클라우드 및 가상화에 관한 최신 동향을 확인하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오전 행사에서는 라구 라구람(Raghu Raghuram) VMware 제품 및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최고 운영 책임자(COO)와 브루스 데이비(Bruce Davie) VMware 부사장 겸 아태지역 최고 기술 책임자(CTO)가 방한해 ‘기업이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를 준비하는데 주목해야 할 기술 혹은 동향’에 대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오후부터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Hybrid Cloud) ▲네트워크 & 보안(Networking & Security), ▲디지털 워크스페이스(Digital Workspace), ▲멀티 클라우드 & 현대 애플리케이션 (Multi-Cloud & Modern Apps) 등 4개의 주제 아래 총 24개의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Hands-on Labs 기반의 ‘VMware Odyssey’ 콘테스트도 열린다. VMware Odyssey는 주어진 시간 내 특정 VMware 솔루션이 적용된 Hands-on Labs을 활용해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대회다. VMware 솔루션을 잘 아는 고객과 파트너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최소 2명이 한 팀을 구성해야 한다.

기업 부스에는 델 테크놀로지스, AWS, HPE, 효성인포메이션을 비롯한 VMware 파트너사들이 전시와 발표를 실시한다. 파트너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주요 솔루션 데모 시연을 진행하며, 전문가 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