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GT·SOC’사면 10만원 상당 게이밍 풀세트 증정
상태바
기가바이트 ‘GT·SOC’사면 10만원 상당 게이밍 풀세트 증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 하이앤드 클래스에 걸맞게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4-웨이(Way) 프리미엄 멀티 그래픽스까지 지원하는 올인원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인 ‘GA-Z97X-게이밍 GT’와 오버클럭 전용 메인보드 ‘GA-Z97X-SOC OC’, ‘GA-Z97X-SOC 포스’ 등 Z97 (GT, SOC 2종)을 구매시 총 10만원 상당의 게이밍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풀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는 고성능 멀티 그래픽 환경을 제공하는 4-웨이 프리미엄 멀티 그래픽스(CF/SLI)를 지원한다. 또 온보드 활용시 금도금 처리된 4-웨이 VGA 출력 포트(D-Sub·DVI-D·HDMI·Display)를 제공해 장시간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화질 손실을 최소화한다.

더불어 기가바이트 GA-Z97X-게이밍 GT 메인보드를 비롯해 OC 점화 스위치로 오버클럭 시 안정성을 배가해 하드웨어의 오류와 문제는 감소시키고 온보드 OC 터치 버튼을 통한 실시간 오버클럭과 다양한 사용자 OC 최적화 설정이 가능하다.

▲ 기가바이트 ‘GT·SOC’ 제품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 게이밍 풀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기가바이트 SOC, GT 메인보드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게이밍 풀스페셜 패키지(기가바이트 K6800 키보드·기가바이트 M6880X 마우스·스틸시리즈 4H 헤드셋·QcK 미니 마우스 패드·35,000원 상당 데빌리언 게임 쿠폰 등)를 모두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20일 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홈페이지(gigabyte.jchyun.com) 및 다나와 이벤트 페이지 (plan.danawa.com/user/user_plan_view.php?nPlanSeq=9930)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