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정부 포상 수상…지속가능경영 활동 인정
상태바
SK C&C, 정부 포상 수상…지속가능경영 활동 인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가 14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 포상’ 행사에서 ‘지속경영학회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과 지속경영학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산업발전법 제19조 3항 규정에 의거해 기업의 자율적인 지속가능경영을 촉진시키고 사랑받는 기업 우수 사례를 발굴해 격려하자는 취지의 지속가능경영 관련 정부 포상이다.

▲ 조봉찬 SK C&C SKMS본부장(오른쪽)이 제2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 포상에서 ‘지속경영학회 회장상’을 수상하고 있다.

SK C&C는 이번 수상에 대해 최근의 경제, 사회, 환경 전 영역에 대한 우수성 및 올해 발간한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G4 최고등급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3년 연속 DJSI 월드 편입 등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와 진정성을 인정받은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조봉찬 SKMS 본부장은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은 산업영역을 구분하지 않고 전 기관을 대상으로 심사를 한 터라 수상의 의미가 더욱 크다”며 “앞으로도 회사를 둘러싼 각계각층의 이해관계자들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통해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