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시스템, 하이패스-블랙박스-내비 통합 브랜드 ‘모닝스테이션’ 론칭
상태바
SD시스템, 하이패스-블랙박스-내비 통합 브랜드 ‘모닝스테이션’ 론칭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1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닝스테이션은 2015년까지 100만대 보급을 목표로 시판중인 2만원 대 하이패스 행복단말기 ‘U-H70’을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고급형 및 보급형 블랙박스 제품군과 거치 매립 공용 내비게이션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시스템 통합 및 단말기 전문 제조 기업 SD시스템(www.sdsystem.co.kr)이 새로운 자동차 전장부품 브랜드 ‘모닝스테이션’을 론칭했다.

자동차 전장부품 브랜드 모닝스테이션은 2015년까지 100만대 보급을 목표로 시판중인 2만원 대 하이패스 행복단말기 ‘U-H70’을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고급형 및 보급형 블랙박스 제품군과 거치 매립 공용 내비게이션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박봉용 SD시스템 대표이사는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 전장 부품으로 차량운전자들이 신뢰 하는 브랜드를 만들어야겠다는 의지를 담아 모닝스테이션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성장하는 나무 모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진 모닝스테이션 브랜드는 CCTV 통합관제 및 지능형 주차 관제 시스템 등을 통합해 범죄예방, 치안유지 생활안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SD시스템의 주력 사업에도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2001년 설립된 SD시스템은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고속도로의 요금징수, 전자지불 및 하이패스 시스템 구축, 서울 및 지방자치단체 운영 통합관제시스템 및 CCTV시스템 구축 등 국내 시스템 통합(SI)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과 경험을 보유한 코스닥 상장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