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폰 정보 무료로 ‘심플 백업’ 서비스
상태바
KT, 스마트폰 정보 무료로 ‘심플 백업’ 서비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KT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의 안전한 정보관리를 위해 스마트폰 정보를 무료로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는 ‘심플 백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심플 백업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저장돼 있는 주소록과 문자를 5일·10일·15일 중 원하는 주기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 없이 무료로 백업 및 복원이 가능하며 기본 탑재돼 있는 올레 고객센터 앱을 통해 제공되기에 별도의 설정이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다.

기존의 별도 앱 설치가 필요했던 주소록 백업에 비해 간단히 서비스 이용 동의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 KT가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의 안전한 정보관리를 위해 스마트폰 정보를 무료로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는 ‘심플 백업’ 서비스를 출시했다.

10월1일 단통법 시행에 맞춰 새롭게 준비한 심플 백업 서비스는 114 고객센터·고객센터 앱·문자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문자고객센터를 이용할 경우 114번에 ‘심플’이라는 문자를 보내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KT 곽봉군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본부장은 “심플 백업 출시로 KT 고객들은 스마트폰 분실 시에도 주소록과 문자 이력을 쉽게 되찾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