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출시
상태바
폴리콤코리아,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으로 HD 영상 협업 가능한 기업용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
표준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는 10월 19일 기업 고객들을 위한 태블릿용 HD영상회의 솔루션인 폴리콤 리얼프렌즌스 모바일(Polycom® RealPresence™ Mobi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안드로이드용 태블릿인 삼성 갤럭시 탭10.1 (Samsung GALAXY Tab™ 10.1)을 비롯해, 애플 아이패드 2, 모토롤라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은 '이동하면서 회의 참석'을 가능하게 하는 영상회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사무실에서'회의하는 것과 같이 탁월한 성능의 기업형 영상 커뮤니케이션과 원활한 상호운용성을 제공한다.

삼성 갤럭시탭 10.1을 지워하는 안드로이드용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Android Market™)에서 손쉽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고품질의 음성과 영상, 컨텐츠 공유 기능을 제공해 회의 중 원활한 정보 교환을 할 수 있어 의사결정 과정의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또한 HD영상/음성을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이동 중에도 상대와 만나서 대화하는 것처럼 선명한 여상을 제공해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사용법이 간단해 안내서를 보지 않고도 쉽게 동료들과 연결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하고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장점이다.

효율적, 안정적, 혁신, 표준 기반, 효율, 고품질 협업 등 이 모든 단어가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솔루션을 정확히 대변하는 것이다.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 연결 시 암호화 기술을 사용해 보안 및 비밀이 보장되며 특히 폴리콤의 고유 기술인 밝고 청명한 음질, 잡음 및 울림이 없는 음성을 지원하는 'Constant Clarity™ 기술'을 통해 생생한 음성을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으로 UC시스템을 구축할 경우, 사용자들은 기업 디렉토리에 액세스해 회의 참석자 이름을 클릭하기만 하면 바로 연결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특히 홀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은 업계 표준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된 UC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세계 2만개 이상의 영상화의시스템들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폴리콤 코리아의 신대준 지사장은 "최근 기업에서의 UC (Unified Communication)의 도입이 모바일 환경으로 확대 되는 시점으로, 폴리콤이 태블릿 용 영상회의 솔루션을 출시함으로써 앞으로 스마트워크,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Enterprise Mobility)를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들께 한층 더 차별화된 UC 솔루션 파트너로써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폴리콤은 태블릿제조사들과의 지속적이고 견고한 제휴 및 협업을 통해 고객의 혁신을 지원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