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가루와 함께 섭취하면서 관리하는 ‘퓨메딕 복부관리기’ 판매량 급증
상태바
시서스가루와 함께 섭취하면서 관리하는 ‘퓨메딕 복부관리기’ 판매량 급증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식욕억제제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 시서스가루를 섭취하면서 체중감량을 하는 시서스 다이어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시서스는 인도 담쟁이로 불리는 허브로 인도와 말레이시아 등 열대지방인 더운 기후에서 자라며, 벽을 쭉 뻗는 담쟁이덩굴 모양이다. 시서스가루는 혈액순환과 지방 흡수를 억제로 알려져 체중 조절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어 시서스복용법이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시서스효능은 공복혈당이 높아서 당뇨 초기증상 위험에 노출된 사람이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혈압 수치를 떨어뜨리고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서 내장지방을 빼준다.

또한, 배고픔을 뇌로 전달하는 렙틴 호르몬을 조절하는 성분이 있어 시서스차의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으로 인해 가짜배고픔으로 인한 과식이나 폭식을 예방하고 세로토닌이 풍부해 심신안정과 피로회복에 좋다.

하지만 식물 알레르기나 우유, 땅콩, 계란, 밀가루 성분에 식품 알레르기 있다면 즉시 시서스의 섭취를 멈춰야 한다.

시서스효능이 좋다고 하여 많이 먹는다면 시서스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시서스부작용으로 구역질 구토, 두드러기 증상이 나올 수 있으며, 카페인 성분이 있어 불면증과 수면장애에 시달릴 수 있어 적정 섭취량을 지켜주는 것이 좋다.

시서스복용법으로는 시서스가루를 물에 타서 차로 먹거나 음식에 가루를 뿌린 뒤 먹으며 시서스주를 만들어 먹거나 단백질 많은 음식과 함께 시서스 추출물로 쉐이크를 만들어 먹기도 한다. 시서스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500mg ~ 1g이며 하루 2스푼 정도로 시서스부작용에 유의하면서 섭취를 한다면 더욱 효과가 좋다.

이렇듯 다양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가루와 차 들이 많이 알려지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체중 감량을 위한 여러 다이어트 기기들도 함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특히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복부관리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그중 시서스 다이어트를 하면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는 ‘퓨메딕 복부관리기’가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급부상하고 있다. 퓨메딕 복부관리기는 LFR기술의 자연광 또는 특정한 파장과 세기를 가진 빛에 노출함으로써 복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LED 광선이 지방층까지 깊숙이 도달하기 때문에 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며 장의 활동을 촉진 시켜 변비 완화에 효과가 좋다.

한편, 퓨메딕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퓨메딕 복부관리기는 KC안전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얇고 가벼워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퓨메딕 복부관리기는 현재 할인 행사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퓨메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