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모든 OS와 연동 소형 블루투스 키보드 ‘NVK88’ 출시
상태바
노벨뷰, 모든 OS와 연동 소형 블루투스 키보드 ‘NVK88’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벨뷰가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 무선으로 연결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NVK88’을 선보였다.

NVK88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카페, 회의실 등에서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메시지 전송은 물론 비즈니스 업무에 관련된 각종 문서 작성 및 소셜 미디어 관리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윈도, 안드로이드, iOS 등 대표적인 3개 OS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 NVK88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카페, 회의실 등에서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운영체제의 전환은 키보드 조작으로 간단히 가능하며 키 부분에는 각 운영체제 전환을 더욱 손쉽게 하도록 운영체제 이름이 인쇄돼 있다. 특히 일반 키보드보다 편리한 곡면화된 바디와 라운드형 키캡 설계로 회의, 미팅, 실시간 채팅 등 빠른 입력이 필요한 경우에도 오타 없이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사용의 편리성도 매력적이다. 노트북의 키보드와 같은 팬터그래프 방식의 키보드로 익숙한 사용감을 제공해 PC용 키보드에만 익숙한 사용자도 타이핑 시 오타 없이 손쉽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으며 키와 키 사이의 간격이 일반 키보드보다 넓어 손가락이 큰 남성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리튬배터리를 내장해 별도의 건전지가 필요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사용해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기존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들과는 달리 블랙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노벨뷰 관계자는 “태블릿PC와 스마트폰 같은 스마트기기 사용자는 늘어나는 추세지만 문서작성을 위한 타이핑은 불편한 것이 사실이었다”며 “NVK88은 휴대성과 타이핑의 정확성 등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