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에너지 빈곤층 위한 걷기 모금 운동 진행
상태바
슈나이더일렉트릭, 에너지 빈곤층 위한 걷기 모금 운동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걷기 모금 운동인 ‘유즈 유어 레그(Use Your Legs)’ 에서 직원들은 총 600km를 이동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가 전세계 각국에서 진행하는 ‘커뮤니티의 날(Communities Days)’ 캠페인 활동 일환으로 걷기 모금 운동인 ‘유즈 유어 레그(Use Your Legs)’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임직원 200명은 이번 행사에서 총 600km를 이동했으며 직원 기부금을 포함해 약 3000만원을 소외된 계층의 학생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커뮤니티의 날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에너지 빈곤층 지원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캠페인으로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다.

유즈 유어 레그는 ‘세계 차 없는 날’을 맞이해 각국에 진출한 슈나이더 일렉트릭 지사가 참여하는 걷기 모금 운동이다.

세계 차 없는 날은 교통량 감축과 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시민운동으로 매년 9월22일 자가용 운전자들이 자발적으로 자가용 운행을 자제하는 날이다.

전세계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유즈 유어 레그를 통해 총 5만km를 적립할 예정이며 거리에 비례하는 금액을 자사의 재단으로부터 지원받아 에너지 빈곤층을 위해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