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몽고DB와 노SQL 빅데이터 환경에서 뛰어난 암호화 성능 제공
상태바
보메트릭, 몽고DB와 노SQL 빅데이터 환경에서 뛰어난 암호화 성능 제공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이 새로운 인텔 제온 프로세서(Intel Xeon processors) ‘E5-2600 v3’ 제품군과 몽고DB(MongoDB)의 결합을 통해 노SQL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위한 암호화 성능을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Vormetric Transparent Encryption) 내의 경로 최적화와 확장된 멀티쓰레딩(multithreading)뿐 아니라 인텔 AES-NI(Advanced Encryption Standard New Instructions) 하드웨어 가속 등 E5 v3 프로세서의 혁신 기술을 이용해 성능을 향상시켰다.

암호화 기술을 채택할 때 기업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은 쓰루풋(throughput)과 용량 저하다. 이번 통합 솔루션은 성능 저하를 최소화했다.

애쉬빈 카마라주(Ashvin Kamaraju) 보메트릭 제품 개발 부사장은 “이번 제온 프로세서는 몽고 DB의 읽기·쓰기 쓰루풋을 대폭 향상시킨다”며 “고객들이 빅데이터 구현 시 성능저하 없이 보안을 강화해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고 암호화와 접근 제어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