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신학기 맞이 알뜰 복합기 ‘XP-225’ 출시
상태바
한국엡손, 신학기 맞이 알뜰 복합기 ‘XP-225’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가정용 복합기 ‘엡손 익스프레션 홈 XP-225(Epson Expression Home XP-225, 이하 Epson XP-22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엡손의 최신 잉크 ‘파워 맥스 홈 잉크(POWER MAX Home Ink)’를 채택해 문서 출력과 사진 출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정용 복합기다.

문서 출력 시 주로 사용되는 검정잉크는 내수성 강한 안료잉크를 사용하고 사진 출력 시 주로 사용되는 컬러잉크는 색상표현력이 뛰어난 염료잉크를 사용한다.

또 무선 와이파이 네트워크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PC와 연결하지 않아도 태블릿 PC와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출력할 수 있다.

▲ 엡손 ‘XP-225’는 가격과 콤팩트한 사이즈, 와이파이 무선 연결 등 가정용 복합기 필수조건을 모두 충족시킨다.

흑백·진홍·노랑·청록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된 개별 잉크 카트리지가 탑재돼 필요한 색만 교체할 수 있어 소모품 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다.

잉크 소진 시에 소비자는 ‘엡손잉크찾기 앱’으로 제품과 호환되는 잉크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현재 위치한 장소에서 가장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