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온라인 스토어 개편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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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 온라인 스토어 개편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써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0 0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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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는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면 해외 본사에서 생산해 항공 우편으로 무료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가장 최신 생산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고객들이 커스텀 모델 카테고리에서 자신들의 편의에 맞는 사양 및 제품을 직접 구성해 주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기기 및 파트, 옵션 등을 일목요연하고 찾기 쉽게 구성해 고객들의 편의를 향상 시켰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게다가 제품 설명도 일반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를 피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일관적이고 직관적으로 구성해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다는 것.

▲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는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면 해외 본사에서 생산해 항공 우편으로 무료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가장 최신 생산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국레노버는 10월7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에(www.facebook.com/lenovokorea)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 개편 행사 관련 포스팅을 태그한 회원들 중 65명을 추첨해 레노버 인기 태블릿인 씽크패드 10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또는 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노버 온라인스토어는 E시리즈, 씽크패드 요가, x1 카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5%에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토어 전 상품 구매시 정품 백팩, 태블릿 퀵샷 커버와 3년의 추가 보증 서비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제공한다.

구매처와 모델에 관계없이 행사 기간 내 레노버 제품을 구매해 레노버클럽에 (lenovoclub.co.kr)에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스토어 액세서리 50% 할인쿠폰도 증정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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