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문에 지능형 의사결정 부여 독립형 출입 통제 솔루션
상태바
출입문에 지능형 의사결정 부여 독립형 출입 통제 솔루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글로벌 ∥ 엣지 에보 솔로 IP

보안 ID 솔루션 업체인 HID글로벌(이하 HID)이 최첨단, 고객 맞춤형 네트워크 액세스 컨트롤을 위해 출입문에 지능형 의사결정을 부여하는 ‘엣지 에버 솔로 IP(EDGE EVO Solo IP)’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싱글 도어 솔루션인 엣지 에보 솔로는 개방형 확장 컨트롤러 플랫폼인 HID의 차세대 EDGE EVO의 일부로 원격 관리 옵션, 실시간 모니터링, 리포트 생성 및 무료 애플리케이션용 시스템 하드웨어 사용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출입 통제 기능을 제공한다.

엣지에보 솔로는 원격으로 관리되는 독립 솔루션으로 표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컴퓨터에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비용 효율성을 갖춘 이 솔루션은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전력을 공급하는 파워 오버 이더넷(Power Over Ethernet, PoE) 기능을 지원해 출입문 주위의 모든 기기들에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 엣지 에보 솔로는 개방형 확장 컨트롤러 플랫폼인 HID의 차세대 EDGE EVO의 일부로 원격 관리 옵션, 실시간 모니터링, 리포트 생성 및 무료 애플리케이션용 시스템 하드웨어 사용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출입 통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전용 전력 공급 장치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전체적인 출입문 설치비용을 상당히 절감할 수 있다. 아울러 종래의 구조화 된 케이블에 비해 비용이 적게 드는 캣(CAT)5 배선을 사용하고 출입 통제의 필요가 증가될 때 엣지에보 솔로는 엣지 에보 호스트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

존 펜스케 HID 물리적 출입 통제 및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엣지 에보 솔로는 비접촉식 물리적 출입 통제를 할 수 있어 편리함과 더불어 PC 로그인 및 추가적인 스마트카드 사용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십명에서 수백명의 카드 소지자들이 하나의 출입문을 사용하는 중소기업 규모의 비즈니스에 이상적”이라며 “이 솔루션의 직관적인 웹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단순 관리 기능을 제공해 출입 통제에 대해 잘 모르는 사용자라 할지라도 이해하기 쉽다” 밝혔다.

엣제 에보 솔로는 컨트롤러 전용 및 컨트롤러·리더 및 모든 범주의 카드와 옵션들을 지원하는 폼 팩터(form factors)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세계적인 규제 인증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12개 언어로 번역돼 있다.

HID의 엣지 에보 솔로는 현재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의 미디어 센터를 방문해 업계 블로그에 접속하거나 RSS 피드 신청, 동영상 감상,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를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