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프라자, ‘WD 마이 패스포트’ 탄생 10주년 기념 제품 출시
상태바
유프라자, ‘WD 마이 패스포트’ 탄생 10주년 기념 제품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0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프라자(www.uplaza.co.kr)가 WD(웨스턴 디지털) 마이매스포트(My Passport)‘ 외장하드 10주년 기념 제품인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메탈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메탈 에디션은 샴페인 골드 컬러의 알루미늄 레이디얼로 디자인해 아주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최대 용량은 2TB이며 무게는 0.24kg로 아주 가볍다. 자동 백업 소프트웨어가 기본 포함돼 있으며 256비트 하드웨어 암호화로 사용자의 자료를 보호해 준다. 이 제품은 11번가를 통해 9월14일까지 단독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총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상품권을 받는 방법은 11번가에서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메탈 에디션 1TB 혹은 2TB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SNS나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면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 될 때까지 계속된다.

유프라자 WD 외장하드 담당자는 “샴페인골드, 화이트실버, 다크블루 세 가지 색상이 있는데 이 중에서 샴페인골드가 10주년 한정판”이라며 “10주년판은 1차로 들여 온 제품이 이미 완판되어 2차로 더 입고될 예정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거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