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2014 국제 하이엔드 오디오쇼 참가
상태바
티브이로직, 2014 국제 하이엔드 오디오쇼 참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로직이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국제 하이엔드 오디오쇼’에 참가한다.

전문 오디오쇼인 2014 국제 하이엔드 오디오쇼에서 티브이로직은 스마트 뮤직서버 오렌더 시리즈, 가성비가 뛰어난 패키지 상품, 고사양 헤드폰 앰프 및 신제품 HDMI 도킹 스피커 등 새로운 컨셉의 강화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티브이로직 스마트 뮤직서버 오렌더 시리즈는 CD 2000~1만5000장 분량의 음원을 저장, 관리, 재생할 수 있는 기기로 최고음질 음원이라 할 수 있는 녹음 스튜디오의 마스터 음반 음질과 DSD 포맷 까지도 재생이 가능하다.

기존 오디오 재생장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전자적, 기계적 노이즈를 최소화해 동일한 CD의 음원도 더욱 더 정확하고 깨끗하게 재생하며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에 앱(App.)을 설치해 무선통신을 통한 제어가 가능해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오렌더 X100시리즈는(모델명: 오렌더 X100L, X100S) 하이파이 유저뿐만 아니라 피씨파이(PC-FI) 유저들도 사용이 가능한 보급형 스마트 뮤직서버로 노이즈가 적은 오디오 전용 USB 출력을 내장해 USB 방식의 DAC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 티브이로직 신제품 HDMI 도킹 스피커 ‘캐스트파이 세븐(Cast-Fi) 7

특히 복잡한 하드웨어적, 소프트웨어적인 구성을 할 필요가 없이 USB2.0이 지원되는 DAC만 간단히 연결하면 DSD와 24비트 192khz까지 모든 포맷을 지원하므로 그 동안 피씨파이 사용자들이 각종 하드웨어를 별도로 구입해 조립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해소해 준다.

또한 노이즈와 진동에 의한 음질저하를 없애기 위해 SSD에 의한 음원 재생 방식을 채용했으며 6TB(X100L), 8TB(X100L-8TB), 12TB(X100L-12TB)의 내부 저장용량을 지원해 많은 음원을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다.

신제품 캐스트파이 세븐(Cast-Fi 7)은 7인치 LCD 화면과 DAC, 앰프 등을 내장한 신개념의 액티브 스피커로 견고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캐스트아이 세븐7은 압출후 절삭 가공한 두껍고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해 강력한 음량과 효율적인 진동 억제를 달성했으며 이를 통해 고음부터 중저음에 이르기까지 맑고 단단한 음색을 구현해 30~40만원대의 콤포넌트 오디오를 능가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음악 소스로부터 스피커 출력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풀 디지털로 처리하며 최대 30W 출력의 앰프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 및 3인치 우퍼를 탑재, 클래식부터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르게 만족시켜 준다.

캐스트파이 세븐은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달리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와이파이 동글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크롬캐스트를 이 제품에 연결할 경우 유튜브, 벅스, 호핀, 티빙, 아프리카TV등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물론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7인치 광시야각 LCD를 통해 음악은 물론 사진과 동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게 해 준다. LCD패널 위에는 액정 보호용 아크릴 필터가 장착돼 있어 충격이나 이물질로부터 LCD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패널의 밝기를 5단계로 조정하거나 완전히 꺼 버릴 수도 있어 주변 조명환경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스트파이 세븐은 9월 초부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36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됐다. 특히 출시기념 이벤트로 이번 전시기간중 현장판매 되는 제품에 한해 크롬캐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티브이로직은 이외에도 오렌더 X100L과 DAC겸 앰프인 X725이 더해진 팩키지 상품인 X-pac과 DAC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고사양 헤드폰 앰프인 V1000를 시연해 하이파이 매니아와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대중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