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기업용 PC고객 대상 푸짐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레노버, 기업용 PC고객 대상 푸짐한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B2B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견적을 의뢰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의뢰한 견적서를 토대로 9월30일까지 발주를 진행하는 경우 발주 금액의 1%를 백화점 상품권으로 되돌려준다. 추가로 레노버클럽의 기업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도 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레노버 기업용 제품들은 소비자용 제품과 달리 3년 무상 출장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는 해당기간동안 기업에서 안정적이고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추가 비용 없이 기업의 효율과 생산성을 늘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해당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가방과 마우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고객이 추가 악세서리 구매 없이도 자사의 환경에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행사 대상 제품은 씽크패드 X1 카본을 비롯해 W, T, X, L시리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기업용 PC 제품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기업용 PC 구매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이자 전세계 2위 기업용 PC 기업으로서 기업 고객에게 최고의 업무 효율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반석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