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농가 통합 쇼핑몰 ‘하이팜’ 리뉴얼 오픈
상태바
메이크샵, 농가 통합 쇼핑몰 ‘하이팜’ 리뉴얼 오픈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이 운영하는 농가 통합 쇼핑몰 하이팜(www.hi-farm.com)이 사이트 리뉴얼로 농가 브랜드 가치 증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리뉴얼은 농가의 자체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하이팜 소속 200여개 농가에 개별 쇼핑몰을 제공하고 모바일 환경에 맞춘 ‘하이팜 모바일 쇼핑몰’을 동시 오픈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 농가 통합 쇼핑몰 하이팜(www.hi-farm.com)이 사이트 리뉴얼로 농가 브랜드 가치 증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에 나선다.

이 밖에 다양한 농가의 상품을 일괄적으로 결제할 수 있는 통합결제시스템을 지원하며 제철상품, 농가별 상품 검색 기능을 더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아 구매 할 수 있다.

하이팜은 농촌진흥청이 지원해오던 산지직송 농산품 쇼핑몰로 지난 4월부터 농축산업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메이크샵이 사이트 구축 및 운영을 맡고 있다.

구영준 하이팜 담당 팀장은 “이번 리뉴얼은 그동안 농진청 지원에 의존해야 했던 농가가 개별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는 등 전자상거래 자립의 첫 걸음을 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농가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팜은 리뉴얼 오픈과 오는 9월 추석을 맞아 농산품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