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MI 입력단자·7인치 광시야각 LCD 탑재 도킹 스피커
상태바
HDMI 입력단자·7인치 광시야각 LCD 탑재 도킹 스피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로직 ∥ 캐스트파이7

티브이로직이 최고급 HDMI 도킹 스피커인 ‘캐스트파이7(Cast-Fi 7)’을 출시한다.

캐스트파이7은 7인치 LCD 화면과 DAC, Amp. 등을 내장한 신개념의 액티브 스피커로 견고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캐스트파이7은 또 압출후 절삭 가공한 두껍고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해 강력한 음량과 효율적인 진동 억제를 달성했으며 이를 통해 고음부터 중저음에 이르기까지 맑고 단단한 음색을 구현해 30~40만원대의 콤포넌트 오디오를 능가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 캐스트파이7은 7인치 LCD 화면과 DAC, Amp. 등을 내장한 신개념의 액티브 스피커로 견고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음악 소스로부터 스피커 출력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풀 디지털로 처리하며 최대 30W 출력의 앰프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 및 3인치 우퍼를 탑재, 클래식부터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르게 만족시켜 준다.

특히 캐스트파이7은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달리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와이파이 동글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크롬캐스트를 이 제품에 연결할 경우 유튜브(YouTube), 벅스(Bugs), 호핀(hoppin), 티빙(TVing),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물론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한편 캐스트파이7은 7인치 광시야각 LCD를 통해 음악은 물론 사진과 동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게 해 준다. LCD패널 위에는 액정 보호용 아크릴 필터가 장착돼 있어 충격이나 이물질로부터 LCD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패널의 밝기를 5단계로 조정하거나 완전히 꺼 버릴 수도 있어 주변 조명환경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캐스트파이7은 하이엔드 스마트 뮤직서버인 오렌더 시리즈를 개발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접목시킨 신개념의 HDMI 도킹 스피커”라며 “앞으로도 티브이로직의 디스플레이 기술과 하이파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스트7은 9월초부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36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됐다. 또한 9월중 출시를 기념해 특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준비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