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IR Bullet과 Dome Camera가 통합된 WZ 시리즈 출시
상태바
보쉬, IR Bullet과 Dome Camera가 통합된 WZ 시리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효과적인 주/야간 감시 제공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가 IR Bullet과 Dome Camera가 통합된 WZ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WZ 시리즈는 어떤 밝기에서도 신뢰할 만한 감시를 24시간 제공하며, 해상도 540TVL, 최대 45미터의 거리까지 야간에 최대 해상도로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채용된 적외선 LED를 통해 노이즈를 줄여 야간에 비디오 저장 용량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포토셀을 통해 LED의 on/off 시점을 효과적으로 전환하여 에너지 효율성과 최적의 실행을 제공한다.

WZ-20은 540TVL 고화상의 이미지와 더불어 5~50mm 적외선 보정 가변 렌즈를 통해서 낮과 밤에 똑같이 선명한 이미지의 화질을 보장한다. 또한 30개의 파워 LED를 채용하여 최대 45미터까지 야간 시야를 제공하며, 보쉬의 CCD 기술을 통해 적외선 조명에 뛰어나게 반응하고 야간 줄 생김 현상이나 얼룩현상을 최소화한다.

WZ-18은 2.8~12mm의 가변 초점 렌즈를 적용하였으며 낮 동안에 생생한 색을 재현하기 위해 IR-Cut 필터와 IR-Pass 필터를 채용한 이중창 윈도우 구조를 가지고 있다. WZ-16은 정확한 주간 색상을 위해 mechanical 필터 기술을 가진 3.8-9.5 mm 초점 렌즈가 포함되어 있으며, 두 개의 카메라 모두 야간에 20미터까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WZ-14는 4mm 고정 렌즈와 15미터까지 도달하는 적외선 성능을 가지고 있다.

IR이 포함된 WZ-45 돔 카메라는 540TVL의 기계 이동식 필터 CCD를 사용하며 생생한 색감을 제공하며 18개의 고효율 적외선 LED는 18m의 야간 시야를 보장한다.

특히 전 제품군이 물에 강한 튼튼한 알루미늄 혹은 모든 요소들로부터 보호가 가능한 전천후 방수용 하우징을 가지고 있어 실내 및 실외 어느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작고 강한 디자인으로 호텔, 서비스 부분, 창고를 포함한 상업적, 산업적 공간과 거주지까지 사용 범위가 넓은 이상적인 카메라이다.

또한 다양한 마운팅 옵션과 어떤 특별한 도구 없이도 초점이나 줌을 쉽게 조정할 수 있어 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을 방문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