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32채널 IP 입력이 가능한 Fusion IV v.4.5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32채널 IP 입력이 가능한 Fusion IV v.4.5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 업체 IP 카메라와도 연동 가능한 안정된 DVR 네트워크 환경 제공
글로벌 기업 한국하니웰이 효율적인 IP 솔루션을 제공하는 Fusion IV 소프트웨어 4.50.1505 버전을 새로이 출시한다.

이번에 신규 개발된 Fusion IV 소프트웨어 4.50.1505 버전은 최대 32개의 IP 카메라를 하나의 DVR 또는 NVR에 연결할 수 있고 더욱 안정된 DVR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며 타 업체의 IP 카메라와도 연동이 가능하다.

Fusion IV 하이브리드형 DVR 시리즈
 
한국하니웰의 Fusion IV 하이브리드형 DVR 시리즈는 DVR 및 NVR 사이의 간격을 메워주는 교량 역할을 수행하는데 필요로 하는 모든 특성을 갖춘 디지털 레코딩 시스템으로서, 최대 32개 채널에 달하는 아날로그 또는 IP 영상 정보와 최대 16개 채널에 달하는 음성 정보를 녹화, 검색 및 전송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Fusion IV NVR 

수많은 기관들의 빌딩 보안 시스템과 IT 관련 보안 설비 수요를 점차 한곳으로 수렴하도록 만들어 모든 유형의 종단간 IP 보안 시스템 배치•운영 수요가 크게 확대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Fusion IV NVR 장비는 대형 소매 센터, 교육 및 정보 통신 분야는 물론, 그 밖의 다른 많은 응용 분야에서 요구되는 광범위한 수요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뛰어난 확장성과 운영상 강점을 제공하며 네트워크형 디지털 레코딩 및 보안 관리 솔루션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준다.

Fusion IV DVR

Fusion IV DVR 장비는 아날로그 및 IP 카메라를 모두 지원함으로써, IP형 장치로의 점진적 전환 과정이 요구되는 시스템 분야에서 원가 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주요 응용 분야로는 교육 및 지방 자치 기관과 기업 내부 시설 관리 분야는 물론, 대형 소매 센터 및 호텔 또는 휴양 시설 등이 모두 포함된다. 하이브리드형 디지털 레코딩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면 Fusion IV DVR이 그 해답이 될 것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02-799-6067/6066/60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