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新 고성능 ‘울트라 핏’ USB3.0 플래시 드라이브 출시
상태바
샌디스크, 新 고성능 ‘울트라 핏’ USB3.0 플래시 드라이브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가 고속 ‘샌디스크 울트라 핏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SanDisk Ultra Fit USB 3.0 Flash Driv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초소형이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PC 및 기타 기기의 저장 공간을 확장한다. 샌디스크 울트라 핏 USB 3.0은 영화 한 편을 40초 만에 전송할 수 있으며 표준 USB 2.0 드라이브에 비해 최대 10배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저장 공간을 매우 작은 USB에 담았다.

심영철 샌디스크코리아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플래시 저장 솔루션의 리더로서 샌디스크의 목표는 항상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라며 “현재 시장에 다른 USB 3.0 제품들이 있지만 샌디스크의 울트라 핏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는 뛰어난 성능과 놀라운 용량을 초소형의 디자인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 샌디스크 울트라 핏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는 많은 사랑을 받은 크루저 핏 USB 플래시 드라이브(Cruzer Fit USB flash drive)를 기반으로 만든 제품이다.

샌디스크 울트라 핏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는 많은 사랑을 받은 크루저 핏 USB 플래시 드라이브(Cruzer Fit USB flash drive)를 기반으로 만든 제품이다. 크루저 핏 USB는 눈에 잘 띄지 않는 초소형 디자인의 USB 2.0 솔루션으로 기기의 저장 공간을 확장하는 ‘플러그 앤 스테이(plug and stay: 기기에 상시 꽂아 사용)’ 카테고리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샌디스크 울트라 핏 USB 3.0은 이를 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데이트했고 보다 빨리 파일 전송을 할 수 있도록 매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노트북, 태블릿, TV, 게임 콘솔, 차량 오디오 등에 매우 이상적이다.

64GB와 32GB3 제품은 표준 USB 2.0 제품에 비해 최대 10배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하고 16GB 제품은 표준 USB 2.0 제품에 비해 최대 5배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모든 용량은 최대 130MB/s 읽기 속도를 제공하며 128비트 암호화로 비밀번호를 보호해 개인 파일을 보호할 수 있는 샌디스크 시큐어액세스(SanDisk SecureAccess) 소프트웨어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실수로 삭제한 파일이나 오류가 생긴 파일도 복구할 수 있는 레스큐프로(RescuePRO) 소프트웨어4 1년 구독권도 제공한다.

샌디스크 울트라 핏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는 16GB, 32GB, 64GB의 용량으로 현재 판매 중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1만5900원, 2만9900원, 5만7900원이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