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프로스트앤설리번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드 수상
상태바
아카마이, 프로스트앤설리번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드 수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마이(www.akamai.com/kr)가 시장 조사기관인 프로스트앤설리번이 발표한 디도스 공격(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DDoS) 완화 부문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드(Customer Value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앤설리번에 따르면 아카마이의 코나 사이트 디펜더(Kona Site Defender) 서비스는 디도스 공격 완화에 가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높이 평가돼 이 상에 선정됐다.

또한 코나 솔루션은 막대한 자본 지출, 보안 전문가 및 자원 부족 등 고객이 직면한 문제들을 확연히 줄여주고 있다고 분석됐다. 이를 통해 아카마이 서비스는 기업의 디도스 공격 완화 전략이나 광범위한 웹 보안 전략중 그 어떤 목적으로든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프로스트앤설리번은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기반 디도스 공격 완화 서비스인 코나 사이트 디펜더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수많은 구축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정상적인 트래픽과 일치되고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배포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인수한 디도스 완화 서비스 업체인 프로렉식(Prolexic)의 서비스가 추가된 아카마이의 웹 보안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활용 옵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스튜어트 스콜리 아카마이 보안 사업 부문 수석 부사장겸 제너럴 매니저는 “온라인 비즈니스는 매일 수 많은 보안 위협에 직면하는데 가장 주요한 원인은 늘 디도스 공격”이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아카마이는 자사의 디도스 공격 완화 전략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인정받음으로써 비즈니스를 위해 인터넷을 가능한 가장 안전하게 만들고자 하는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