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최근 이슈 분석·전략 제시 ‘UX 이노베이션 워크샵’ 25일 개최
상태바
UX 최근 이슈 분석·전략 제시 ‘UX 이노베이션 워크샵’ 25일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포럼(www.techforum.co.kr)이 UX 혁신이 필요한 기획자, 마케터, UX전략가, UI/GUI 디자이너,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오는 25일 오전 10시에 서울무역전시장(SETEC) 제1전시실 2층 컨퍼런스룸에서 ‘UX 이노베이션 워크샵 2014’를 개최한다.

사용자경험(UX)은 서비스, 상품, 프로세스, 사회와 문화에 이르기까지 널리 응용되고 있으며 제품 디자인, 상호작용(인터랙션)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주로 연구 개발되고 있다. 즉, 사용자경험은 다학제적이며 다분야의 총체적 시각에서 접근해나가야 하는 핵심 원리를 바탕으로 한다.

UX전략 컨설팅 회사인 이노UX의 최병호 대표가 총 4개의 주제 7트랙으로 UX혁신에 필요한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UX 과제 도전하기(기본/심화) 단계에서는 ▲UX 최근 이슈 분석 ▲UX 과제 해결 방안 ▲UX 과제해결을 위한 어떤 통찰이 필요한가? ▲UX혁신! 무엇을 추구해야 하는가? 를 발표한다.

UX 혁신 프레임워크 도전하기(기본/심화) 단계에서는 ▲새로운 UX 패러다임 시대 ▲ZEC(Zero Effort & Connected) UX의 프레임워크를 고찰한다.

UX 2.0 통찰 도전하기(개요/이해) 단계에서는 ▲UX의 정의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가? ▲UX ‘정의’가 아니라 ‘범주’를 발표한다.

UX 방법론 통찰하기 단계에서는 ▲UX 방법론을 이해 ▲’복수의 UX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안목을 가져야 성공할 수 있다!’를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테크포럼(www.techforum.co.kr; 070-7169-5396)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