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파일전송 솔루션, 한국교육개발원에 공급
상태바
이노릭스 파일전송 솔루션, 한국교육개발원에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한국교육개발원(www.kedi.re.kr) 내 시스템에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한국교육개발원은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진행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각종 교육 관련 서비스를 개선시켜 오고 있다.

이번 한국교육개발원에 공급되는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FD로 한국교육개발원의 영재교육 관련 시스템 내 대량의 학습 자료를 전송하는데 사용된다.

특히 이노릭스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중 파일전송시 자동으로 이어받을 수 있는 기능이 한국교육개발원 시스템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이노릭스는 기대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이러한 기능 외에도 멀티 OS·브라우저를 지원하기 때문에 어떠한 운영체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웹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등의 장점이 있고 2중 무결성 검사를 통해 파일전송 작업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는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고 이노릭스는 설명했다.

한편 이노릭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이노DS와 이노FD 외에도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기존 시스템에 적용함으로써 초고속 전송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이노EX와 함께 이러한 빅데이터를 안전한 보안을 통해 전송할 수 있는 이노TS도 출시 예정에 있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현재까지 약 250개에 달하는 교육기관 및 학교에서 이노릭스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며 “이는 교육 관련 시스템 상 파일전송의 중요성을 반증하는 현상으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권 대표는 “한국교육개발원은 이노릭스의 솔루션 도입을 통해 빅데이터 시대에 걸맞는 시스템 고도화로 더욱 개선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