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게임 하고 여름휴가 경품 받고…LG유플러스, 홈페이지 빙고게임 이벤트
상태바
빙고게임 하고 여름휴가 경품 받고…LG유플러스, 홈페이지 빙고게임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빙고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 디지털 카메라, 호텔 숙박권, 선글라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전국구 빙고를 완성하라’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의 유플릭스 무비, U+HDTV 등 비디오 LTE 서비스에 대한 퀴즈를 풀고 빙고를 완성하는 게임으로 고객들이 영상도 보고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빙고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 디지털 카메라, 호텔 숙박권, 선글라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전국구 빙고를 완성하라’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멤버십/이벤트’에서 ‘전국구 빙고를 완성하라’에서 간단한 본인 인증을 하면 모바일 및 PC웹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빙고 게임 9칸을 모두 맞추면 최신 디지털 미러리스 카메라(1명), 빙고 3줄을 완성하면 호텔 숙박권(2명), 2줄을 완성하면 고급 선글라스 (2명), 1줄 완성하면 고급 선크림을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고객이 SNS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33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