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브랜드 디자인, 세계를 사로잡다
상태바
KT 위즈 브랜드 디자인, 세계를 사로잡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3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 구단인 KT의 프로야구단 KT 위즈(kt wiz) 브랜드 디자인이 글로벌 디자인상을 휩쓸었다.

KT는 KT 위즈 브랜드 디자인이 ‘에이디자인 어워드(A' Design Award & Competition)’과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CLIO Sports Awards)’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 등 총 4건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디자인 어워드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대규모 디자인 행사로 매년 산업, 공간, 인터렉션 디자인 등 다양하고 폭넓은 디자인을 심사한다. 특히 모든 심사 절차는 심사위원단에 어떠한 입김도 작용하지 않아 디자인 품질력만으로 공정하게 평가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 KT는 KT 위즈 브랜드 디자인이 에이디자인 어워드와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 등 총 4건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글로벌 브랜드 상을 휩쓴 KT 위즈 BI(Brand Identity)와 마스코트 빅(vic) & 또리(ddory)

KT는 그래픽 커뮤니케이션(Graphics and Visual Communications design) 부문에서 KT 위즈 BI(brand Identity)로 금상을 받았고 토이&게임(Toy&Games) 부문에서 KT 위즈 마스코트인 빅(vic)과 또리(ddory)로 은상을 받았다.

또한 광고계의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미국의 클리오 어워드에서 주최하는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에서는 기업 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 부문에서 금상, 프로모션 디자인(Promotional Design) 부문에서 KT 위즈 마스코트인 빅과 또리로 은상을 받았다.

류길현 KT 시너지 전략담당 상무는 “KT 위즈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국내 통신기업 최초이자 국내 스포츠구단의 최초 수상이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KT 그룹의 디자인경영 노하우가 담긴 혁신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KT 브랜드 이미지를 잘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