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필로그, ‘샵핑’서 오픈 베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앱필로그, ‘샵핑’서 오픈 베타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필로그가 SNS 쇼핑 앱 ‘샵핑(S#arping)’에서 홈페이지(sharping.co.kr/index.php)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픈베타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샵핑앱을 설치해서 앱 내에서의 활동(게시글 및 댓글 작성)과 함께 개선사항 및 아이디어 리포트를 작성해 보내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샵핑의 오픈베타 서비스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16GB), 니콘 쿨픽스 P330, LG전자 포켓포토 프린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7월31일까지다.

▲ 샵핑에서 제공되는 여러 서비스들을 활용하면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필요한 업체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인터넷이 대중화된 이후 상세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게 됐을 뿐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지만 상품을 직접 확인 할 수 없는 온라인의 특성으로 인해 제품의 하자, 배송지연, 상품의 오배송 등 소비자의 불만도 커지고 있어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지만 모든 매장이 그러한 경우 성공의 기회를 잡는 것은 아니라고 밝힌 앱필로그는 샵핑을 통해 이러한 현실을 직시하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여러 쇼핑 앱과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워 쇼핑에 대한 새로운 접근으로 소비자들과 업주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우선 회사는 샵핑에서 나만의 온라인 매장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앱 내에서 업주들은 스킨을 구매해 독특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가진 온라인 매장을 만들 수 있다는 것.

또한 상품권을 발급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해 홍보효과가 발생하며 할인율에 따라 샵핑 이용료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것.
이와 함께 업체 정보제공이 용이한데 소비자들에게 위치정보, 인기상품 등 업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별도의 관리 없이도 기본적인 홍보가 가능하다고 앱필로그는 설명했다.

더불어 샵핑에서 제공되는 여러 서비스들을 활용하면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필요한 업체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업주는 소비자가 맘에 들어 하는 방식의 운영과 서비스를 쉽게 파악해 상호간의 거래 효율 향상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이야기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