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리스트, 출산용품 준비도 해외직구로 한번에
상태바
테일리스트, 출산용품 준비도 해외직구로 한번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번 기획전은 해외직구로 인기가 높은 출산 및 육아용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기획전 상품을 2가지 이상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국내 배송대행업체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직구 초보자를 위한 할인마켓 테일리스트(www.tailist.com)가 다음달 16일까지 ‘출산용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해외직구로 인기가 높은 출산 및 육아용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기획전 상품을 2가지 이상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특히 내구성으로 유명한 ‘브라이텍스 카시트’는 국내 판매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해외직구 스테디 셀러 ‘얼스마마 샴푸&바디워시 대용량’은 약 46%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스와들 속싸개, 아쿠아포 베이비 발진 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테일리스트는 미국·일본·중국·독일의 현지 MD가 선정한 한정 수량의 제품을 해외 판매가로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로 직구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박혜진 테일리스트 과장은 “해외 출산용품의 경우, 가격대비 품질이 좋고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어 해외직구를 통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누구나 쉽게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해외 유아용품을 구입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