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VR 아티스트 이재혁 작가, 쓰리디퓨처 정동근 대표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강남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VR 아티스트 이재혁 작가, 쓰리디퓨처 정동근 대표 초청 세미나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5.2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국내의 한 대기업에서 AR/VR 분야 스타트업을 선발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히면서 국내의 다양한 AR/VR 분야 스타트업들이 속속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 분야로 취업하려는 취업 준비생 역시 증가하는 추세이다.

현 흐름이 지속되는 가운데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가 게임 업계에 취업하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와 함께하는 VR/AR 세미나를 기획, 진행한다고 전해 주목받고 있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6월 15일 강남본점 8층 세미나실에서 오후 4시부터 5시 반까지 진행된다. 해당 세미나는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 중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시행되며 선착순 충원 시 조기 마감된다.

이번 세미나는 콘텐츠 제작 파이프라인 소개, 페이스/바디/핸드 모션 캡처 자동화 프로세서 소개, 틸트 브러쉬/마야/유니티를 통한 콘텐츠 제작 과정 소개/ VR 아트 소개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유명 VR 아트 퍼포먼스 이재혁 작가와 쓰리디퓨처 정동근 대표가 직접 강의하는 이번 세미나에서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현업 종사자의 노하우와 정보들을 얻어 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취업포트폴리오 집중반,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UNITY3D, 게임서버, 2D게임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과정을 운영 중이다.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는 본 세미나는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본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